[에이빙걸 스페셜] 레이싱 모델 시상식 현장에서 만난 모델들 (7) ‘스투닷컴상’ 한지은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월드수퍼카 코리아투어가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대구 엑스코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는 최신 슈퍼카, 희귀 슈퍼카, 레이싱카, 슈퍼바이크 등이 전시되며 사진작가 김중만이 수퍼카들을 사진에 담아 갤러리에서의 사진 전시회처럼 함께 전시함으로써 일반적인 자동차 전시회와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관람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월드수퍼카 코리아투어가 시작되기 4주 전쯤인 지난 3월 1일에는 월드수퍼카 코리아투어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레이싱 모델 시상식 및 포토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날 글로벌 뉴스 에이빙은 레이싱 모델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문화를 전달하고자 하는 주최측의 기획 취지에 맞춰 ‘베스트 에이빙걸’ 부문을 마련하고 한 해 동안 주요기업의 신제품 발표회 및 전시회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구지성 양을 ’2007 베스트 에이빙걸’로 선정해 상패를 전달했다.

‘에이빙걸’은 신제품 발표회나 전시회 등에서 제품 홍보 및 설명을 담당하는 제품 전문모델을 의미하는 말로, 글로벌 뉴스 에이빙에서 브랜딩한 고유명사였으나 이제는 업계에 널리 알려져 일반 명사화된 명칭이다. 요즘은 ‘걸(Girl)’라는 단어가 본래의 의미와 달리 여성의 격을 낮춰 부르는 용어처럼 오용되고 있으나 ‘에이빙걸’의 ‘걸’은 젊음과 순수성을 내포한 본래의 의미를 살리기를 바라며 사용되고 있다.

월드수퍼카 코리아투어 전시회를 기다리며 ’2007 베스트 에이빙걸’로 선정된 구지성 양을 비롯해 그 날 수상한 모델들의 모습을 인물별로 정리해 에이빙걸 스페셜로 꾸며본다(가나다 이름순).

레이싱 모델 시상식 현장에서 만난 모델들 (7) 한지은

한지은은 이날 시상식의 사회를 맡았으며 ‘스투닷컴상’을 받았다.

(사진 설명 1~9: 시상식 전 포토타임 시간에 포즈를 취하는 한지은)

(사진 설명 10~15: ‘스투닷컴상’을 받은 한지은)

posted by LiveDesk
  • 777 Views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