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웍스, 갤럭시S3 속살 보호필름 3종 출시

갤럭시S3 출시와 함께 폰의 맵시는 살리면서도 속살을 보호할 수 있는 관련 액세서리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그런 가운데, 액세서리 전문기업 패치웍스(대표 심건희)는 컬러란트 브랜드의 갤럭시S3용 보호필름 3종을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먼저 갤럭시S3의 풀바디를 지원하는 ‘USG+’는 미국에서 생산한 군사용 우레탄 소재의 필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면부, 옆면부, 후면부로 구성한 풀바디용 보호필름으로 지문방지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지원하며, 가볍고 플랙시블한 구조로 디자인됐다. 소비자가격은 2만원 대이다.

두번째 모델인 ‘USG’는 1만원 초반대의 제품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보호필름을 생산하고 있는 일본 ‘S’사의 원단을 사용했으며, 특히 필름의 강도를 4H로 높여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문방지, 향균기능, 레인보우 현상 방지 등을 지원하며, 쉽고 간단한 부착이 가능하도록 개발했다. 마지막으로 ‘USG Lite’ 모델의 경우 보급형으로 구성한 제품으로 특히 3H 강도의 특수 하드코팅으로 흠집과 지문을 방지하며, 98~99% 디스플레이 투과율을 지원하는 광학필름을 적용했다. 각각 제품은 보호필름 외에도 마이크로파이버 클리너 1장, 먼지제거 스티커 등도 함께 구성돼 있다.

posted by 데스크
  • 1367 Views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