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 장만, 경비는 최소화 효과는 최대화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영상기기전문기업 초이스정보(대표 손이태 www.avchoice.co.kr)에는 프로젝터 구입에 부담으로 작용했던 설치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독일월드컵 시즌에 맞춰 프로젝터의 수요가 늘 것을 예상, 제품구매 고객들에게 설치환경에 맞는 전문적인 컨설팅과 함께 무료로 프로젝터를 설치해 주는 서비스를 오는 20일부터 2월말까지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프로젝터를 구입하는 업소들이 초이스 가맹점으로 등록할 경우 프로젝터 전문사이트(www.avchoice.co.kr)를 통해 전국무료 홍보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며, 개인구매고객에게는 초이스 가맹점을 이용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그 밖에 고가의 비용으로 프로젝터 구입이 어려운 업소는 KT비즈메카의 할부구매서비스를 이용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할부구매서비스의 프로젝터 품목도 기존의 8개에서 10개 품목으로 세분화 되었고 현금으로 구매할 때와 비슷한 가격대로 낮아질 계획이다.

이 회사 손이태 대표는 “지난해 청소년축구 4강 진출 기원과 독일 월드컵 진출기원 이벤트에 보낸 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올해는 작년에 등록되었던 초이스 가맹점 수를 더욱 늘려 개인구매고객들에게 좀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02) 996-6932

posted by LiveDesk
  • 331 Views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