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inchina 2013] ‘프리뷰 인 차이나’ 방문한 이규형 주중 한국대사

3월 26일부터 29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프리뷰 인 차이나(PREVIEW IN CHINA)’에 이규형 주중 한국대사가 전시관을 방문, 한국기업 부스 및 패션쇼를 둘러보고 주관사와 참가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사진설명: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노희찬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 이규형 주중대사(왼쪽에서 세 번째)

이규형 대사는 “이번 전시회에 많은 한국 기업들이 참가해 중국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들었다. 현재 중국 내수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장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대사관이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프리뷰 인 차이나(Preview in China)는 ‘중국국제의류액세서리박람회(CHIC) 2013′와 동시에 개최돼 한국 패션의류 브랜드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백화점, 총판대리상, 라이선스 등 다양한 형태의 유통망을 통한 중국 내수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프리뷰 인 차이나 특집 뉴스 페이지 바로가기

(사진설명 : 이규형 주중대사(왼쪽 첫번째)가 중국방직공업연합회 장연개 부회장(오른쪽 천번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설명 : 졸리앤딘 대표 이정민 디자이너와 인사를 나누고 있는 이규형 주중국 대한민국 대사)

 

posted by 최지훈 기자
  • 1025 Views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