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2013 프리미엄브랜드 시상식’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대상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오늘(30일) 서울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3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르베베는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로 감성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트렌디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췄다. 또 아이와 외출하는 부모의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은 물론, 우리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고자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았다.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6,42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3개 부문, 532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posted by 신 두영
  • 2087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