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 어린이안전캠페인 후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지난 20일 서울 63빌딩 2층 파인홀에서 열린 한국어린이안전재단와 베이비뉴스의 어린이안전캠페인 발대식의 공식 후원사로, 육아맘 서포터즈들에게 체험용 ‘맥시코시’ 카시트를 증정했다.

(사진설명: YKBnC 윤강림 대표(좌측), 서포터즈 체험용 맥시코시 카시트 증정식)

이번 캠페인은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만 6세 이하 어린이의 유아용 보호장구 착용 의무화에 대한 인식제고 및 의무착용대상 확대 관련 법률 개정안을 마련해 부모들의 안전의식 고취에 나섰다.

또한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카시트를 무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제도마련과 프로그램을 확대를 통해 아이들의 생명 안전을 위한 복지수준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다.

발대식에는 이번 캠페인을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맡은 육아맘 서포터즈 30여명과 김현숙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행섭 교통안전공단 차장, YKBnC 윤강림 대표이사, 이지영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저출산보육사업 파트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어린이 안전 캠페인 육아맘 서포터즈들은 위촉장과 함께 YKBnC에서 후원하는 서포터즈 체험용 맥시코시 카시트를 증정 받고, 카시트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선서를 했다.

 

posted by 신 두영
  • 1218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