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덱스] ‘또 하나의 시작, 활기찬 노후’, 찾아가는 노후설계서비스가 여러분을 만나러 갑니다

오는 31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복지 & 헬스케어 엑스포 ‘센덱스(SENDEX 2013)’가 열리는 가운데, 보건복지부(www.mw.go.kr)가 주최하고 한국노인인력개발원(www.kordi.or.kr)과 경기도(www.gg.go.kr)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노후설계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또 하나의 시작, 활기찬 노후’라는 슬로건을 건 이번 서비스는 노후설계 관한 다양한 정보 전달과 함께 실질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농어촌(복지관) 및 산업단지(기업체), 박람회 & 엑스포 등 노후설계서비스가 필요한 단체는 경기도 권역이라면 어디라도 방문하여 실시한다.

사업대상은 30대 이상의 성인을 기준으로 실시하며, 2013년 12월까지 진행한다.

한편, 고령친화 및 보조기기산업 종합복지박람회인 ‘센덱스 2013′(www.sendex.co.kr)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보조기구와 의료기기, 요양, 주거, 식품, 금융 등 고령자를 위한 9대 산업을 총망라한다. 또한 ’2013 고령친화산업박람회(2013 액티브에이징코리아)’, ’2013 국제 보조공학 박람회 및 심포지엄’과 동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노인일자리박람회, 국제보조기구 공모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진행된다.

→ ‘SENDEX 2013′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작성 / 이동현 인턴기자

posted by 인턴기자
  • 1052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