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박람회] 빠르고 쉬운 스피드 타투 선보인 ‘팍시코리아헤나아트’

팍시코리아헤나아트(대표 이숙용, www.foxykorea.com)는 12일부터 1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3)’에 참가해 스피트 타투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스피드 타투는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스텐실로, 물이나 땀에 지워지지 않고 뭉치거나 번짐없이 정교하게 완성되는 타투잉크를 통해 뷰티살롱은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5~7일 정도 유지)

팍시코리아헤나아트의 대표 이숙용은 현재 한국헤나협회의 회장으로, 스킨아트 교육과정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스피트 타투 이외에도 헤나아트, 타나리 컬러링 타투, 레인보우 타투, 샤이닝 타투, 크리스탈 타투 등을 선보였으며, 헤나아트 체험관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경험의 기회도 제공했다.

한편, 경기도와 SBS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는 이번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3)’는 뷰티산업의 트렌드와 비즈니스 마케팅 통합의 장이 될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산업 박람회로, 뷰티 아이콘 가수 서인영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화장품과 헤어 관련 제품, 에스테틱&네일, 헬스&스파, 비만&성형의료, 원료&패키징 등이 전시되며, 최신 뷰티 관련 정보, 신제품 소식과 더불어 뷰티쇼, 포럼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접할 수 있었다.

→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이 기사의 사진은 캐논 100D 모델로 촬영됨

(사진설명: 전시장 내 관람객에게 스피드 타투 시연 모습)

posted by 유나영
  • 3521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