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ASIA AWARD 2013] 안전·기능성 높인 유아 빨대컵 ‘졸리 BOT’ 올해의 제품 선정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졸리(Zoli, www.zolibaby.co.kr)의 유아 빨대컵 ‘졸리 BOT’가 11월 29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VIP ASIA Awards 2013′에서 유아용품 부문에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제품에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를 수상한 졸리 빨대컵은 엄마들 사이에서 일명 ‘국민 빨대컵’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빨대 끝 부분에 볼 형태의 추를 적용해 아이가 빨대컵을 잡고 마시는 방향이나 각도에 상관없이 음료를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졸리 빨대컵에 적용된 스테인레스 추는 내부에 이물질이나 파손의 염려가 없는 통주물 방식을 적용했으며, 빨대컵은 친환경 소재인 폴리프로필렌(PP)을 사용한 BPA Free 제품으로 아이에게 안전하다. 또한 빨대는 아기의 잇몸에 손상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을 사용했다.

더불어 아이와 엄마 모두 사용이 간편하도록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접목했으며, 빨대의 상단 부분이 십자(+)로 마감돼 있어 컵을 기울였을 때 역류현상과 누수현상을 최대한 방지했다. 또 뚜겅을 닫으면 빨대가 안으로 접혀 들어가는 방식으로 위생적인 휴대가 가능하다.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하는 ‘VIP ASIA(Very Important Product) Awards’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 어워드는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력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바이어 및 뉴스 에디터들로부터 주목 받은 시장주도형 트렌드 상품, 혁신적 아이디어 및 디자인, 성능을 겸비한 우수 제품을 선정해 수상을 한다.

에이빙은 현재 전 세계 54개국의 주요 포털, 뉴스미디어, 블로그 등 778여 매체들과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수상식에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주요 매체인 위버기즈모(Ubergizmo)와 영국 매체인 아이티프로포털(ITproportal), 중국 포털 사이트인 CBS Interactive 졸(ZOL.com)이 미디어파트너로 참가해 수상 제품과 브랜드들의 위상에 명망을 더하고 관련 소식이 전 세계로 전달되도록 지원했다.

(사진설명: 졸리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그로위시 이창형 대표(좌측))

posted by 신 두영
  • 3106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