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ASIA AWARD 2013] 알루미늄 프레임 적용한 포브 힙시트 ‘힙노스’ 올해의 제품 선정

유아 외출용품 토털 브랜드인 포브(Forb, www.forb.co.kr)의 프리미엄 힙시트 ‘힙노스(HYPNOS)’가 11월 29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VIP ASIA Awards 2013′에서 유아용품 부문에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제품에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를 수상한 유아 힙시트 ‘힙노스’는 포브에서 자체 기술로 약 2년여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개발한 하이테크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외관 디자인으로 아빠와 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포브는 ‘Baby Firs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실용성과 안정성,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포브만의 기술력이 총 집약된 프리미엄급 힙시트를 개발했다. 특히,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은 고가의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에만 사용되는 소재를 접목해 가벼우면서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힙시트를 착용하는 엄마들의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아웃도어 백팩에 적용되던 피봇(PIVOT) 시스템을 힙시트 허리패드에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엄마의 움직임에 따라 허리패드가 일정하게 움직여 장시간 착용 하여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아울러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유해물질이 포함됐다고 알려진 PVC 원단을 미끄럼 방지 패드로 사용하지 않고, 초극세사 원단인 고급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힙시트 내부를 수납공간으로 만들어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제품보다 수납기능이 우수하며, 허리벨트에 2중 안전장치가 적용되어 벨트 버클이 풀어져도 일정시간 동안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하는 ‘VIP ASIA(Very Important Product) Awards’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 어워드는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력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바이어 및 뉴스 에디터들로부터 주목 받은 시장주도형 트렌드 상품, 혁신적 아이디어 및 디자인, 성능을 겸비한 우수 제품을 선정해 수상식을 진행한다.

에이빙은 현재 전 세계 54개국의 주요 포털, 뉴스미디어, 블로그 등 778여 매체들과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수상식에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주요 매체인 위버기즈모(Ubergizmo)와 영국 매체인 아이티프로포털(ITproportal), 중국 포털 사이트인 CBS Interactive 졸(ZOL.com)이 미디어파트너로 참가해 수상 제품과 브랜드들의 위상에 명망을 더하고 관련 소식이 전 세계로 전달되도록 지원했다.

(사진설명: 좌측에 포브 양성모 상무)

posted by 신 두영
  • 1568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