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ASIA AWARD 2013] 미국 유아동 방한부츠 ‘보그스(Bogs)’ 올해의 제품 선정

미국 유아·아동부츠 브랜드 보그스(www.bogskorea.com)가 지난 11월 29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VIP ASIA Awards 2013′에서 유아용품 부문에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제품에 선정됐다.

이번 VIP ASIA 어워드를 수상한 ‘보그스(Bogs)’는 100년 전통의 미국 수제화 전문기업 웨이코(Weyco) 그룹의 유아 및 아동용 방한부츠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보그스부츠는 잠수복에 사용되는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네오테크’라는 특수 소재를 적용해 영하 10도 이하의 날씨에도 발보호가 가능하며 100% 완벽 방수를 실현했다. 또 일반 부츠 대비 50% 이하의 무게로 가벼우며 눈과 비로 인해 쉽게 더러워지는 겨울철 방한부츠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세탁기를 사용한 물 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신발 내부에는 땀을 배출하는 특수 소재(max-wick)로 건조한 발을 유지하고 세균 번식을 막아줘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들이 부츠를 혼자 신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착안한 독특한 손잡이 구조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색상과 동물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준다.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하는 ‘VIP ASIA(Very Important Product) Awards’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 어워드는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력으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바이어 및 뉴스 에디터들로부터 주목 받은 시장주도형 트렌드 상품, 혁신적 아이디어 및 디자인, 성능을 겸비한 우수 제품을 선정해 수상을 한다.

에이빙은 현재 전 세계 54개국의 주요 포털, 뉴스미디어, 블로그 등 778여 매체들과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수상식에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주요 매체인 위버기즈모(Ubergizmo)와 영국 매체인 아이티프로포털(ITproportal), 중국 포털 사이트인 CBS Interactive 졸(ZOL.com)이 미디어파트너로 참가해 수상 제품과 브랜드들의 위상에 명망을 더하고 관련 소식이 전 세계로 전달되도록 지원했다.

posted by 신 두영
  • 2061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