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의 임산부 방송인 조향기, ‘제 6회 퀴니 퀸 선발대회’ 참석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의 베스트 주부모델을 선발하는 ‘제 6회 퀴니 퀸 선발대회(QUEEN OF QUINNY)’에 방문한 방송인 조향기가 아름다운 D라인 몸매를 뽐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유아 박람회 마지막 날인 8월 31일 그랜드볼륨에서 개최됐다.

퀴니 퀸 모델 선발대회는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주어지며 퀴니 브랜드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기혼여성으로 총15명의 최종후보가 본선에 진출해 퀴니 유모차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일리쉬 맘 5인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퀴니 퀸 선발대회 최종 우승 스타일맘 5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와 본선 무대에서 진행되는 개별 심사와 조별심사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우승자 퀸 오브 퀴니에는 김은정씨, 퀴니 무드는 KBS 1 엄마의 탄생의 정혜미씨, 퀴니 버즈에는 김경애씨, 퀴니 제프 정은경씨, 퀴니 예츠에는 김채윤씨가 수상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방송인 조향기를 비롯해 퀴니 유모차를 사용하는 연예인 가족 20팀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SBS 붕어빵 염경환 가족, 이정용 가족, SBS 오! 마이 베이비의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 SNL 코리아 정성호 부부, 방송인 조향기, 배우 이파니, 개그맨 백봉기, 배우 이켠, 배우 신승환, 배우 조은숙 가족, 가수 박지헌 가족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posted by 신 두영
  • 3185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