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유모차 비롯 카시트로 주목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가 29일부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 유럽 점유율 1위 카시트 맥시코시, 세계시장 점유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브랜드로 참가하여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YKBnC 담당자는 “2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함에 따라 아무래도 이번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게 되었다” 면서 “각 브랜드별 특별한 할인 행사는 물론 기존 구매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A/S 순회서비스도 토,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퀴니(Quinny)’의 한정판 제품인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데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8만원 상당의 사계절커버, 컵홀더, 범퍼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퀴니 무드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36만원 상당의 베이비코쿤 , 사계절 커버 , 컵홀더 , 유모차, 가방고리의 사은품 4종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맥시코시(MAXI-COSI)’에서는 신생아용 카시트 카브리오픽스를 48%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주니어 카시트 로디AP와 로디픽스 제품은 현장 수령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비(gb)에서는 신제품 카시트 에어컴포트와 멀티픽스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지비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증정하고 더불어 2.9kg 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스마트’와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사계절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지비 유모차 카시트를 구입후 현장에서 수령하게 되면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posted by 신 두영
  • 608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