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아동용 ISO FIX 카시트 ‘트릴로 주니어’ 첫선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조이(Joie)는 2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2015년형 아동용 카시트 라인으로 ‘트릴로 주니어’를 첫 선보인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첫 선보인 조이 트릴로 주니어는 4세부터 12세(15~36kg)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조이 카시트만의 특화된 안전기술에 더해 아이소픽스(ISO FIX)를 적용해 한층 강화된 기술력으로 안전성을 더했다.

조이 카시트는 국내 안전인증 기준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 기준을 통과하고, 영국 TRL충돌테스트 통과로 측면 충격까지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아이소픽스 차량에 고정할 수 있는 카시트 고정장치 고리가 있어 오장착 위험과 흔들림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7단계까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 헤드레스트’가 장착돼 있으며, 아이의 목 부분에 차량용 벨트 걸림이 없는 ‘세이프티 벨트 루프’가 있어 아이 혼자서 차량 안전벨트로 장착하기 편리하다.

더불어 트릴로 주니어는 장시간 이동시 아이에게 올바른 자세와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 쿠션감 있는 패브릭을 사용했고, 양쪽 팔걸이가 있어 편안한 자세 유지가 가능하다.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닿는 부분에 통풍이 잘 되는 매쉬 소재의 시트를 장착해 쾌적함을 제공해 주며, 간편하게 분리돼 세탁이 용이하다.

조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2015년 새롭게 론칭한 ‘스테이지스LX’와 ‘스테이지스’ ISOFIX형 카시트 라인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 조이 카시트를 최대 4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와 ‘아기인형 거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조이 유모차 ‘크롬’과 카시트 ‘스테이지스’를 세트로 구매 시 33%의 할인 혜택과 함께 6가지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조이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캐쉬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최대 50%의 할인혜택과 함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현장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적용한다. 또한 조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posted by 신 두영
  • 1311 View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