뻬그뻬레고, 맘앤베이비엑스포서 8회 완판 식탁의자 ‘씨에스타’ 선보여

이태리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뻬그뻬레고(www.pegperego.co.kr)는 2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유아 식탁의자 ‘씨에스타(Siesta)’를 선보였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선보인 씨에스타는 국내 출시 이후 육아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8회 완판을 기록했다. 또 씨에스타는 해당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해당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해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제품을 수상하는 ‘VIP ASIA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뻬그뻬레고는 1949년 창업 이래 6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유아용품 브랜드로, 밀라노에 있는 본사 현지 생산라인에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생산된 오리지널 ‘Made in Italy’ 제품이다.

씨에스타는 본연의 기능인 하이체어를 비롯해 연령별 육아에 필요한 아기침대, 안락의자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다. 따라서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씨에스타 하나로 해결이 가능해 육아맘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씨에스타는 이태리 제품들의 특징인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다양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기존의 유아용 식탁의자와 달리 다양한 크기의 식탁, 테이블의 높이에 맞춰 높낮이를 9단계로 세밀한 조절이 가능해 엄마와 아이가 친밀한 교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엇보다 씨에스타만의 차별화된 기능인 ‘STOP & GO System’은 아이가 앉아 있는 상태에서도 간편한 조작으로 손쉬운 이동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식탁의자 프레임 상단에 위치한 좌/우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앞바퀴 고정장치가 풀리면서 부드럽게 거실, 주방, 정원 등 집안 곳곳을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이너시트를 적용해 신생아부터 자연스럽고 안정된 자세를 유지해 주며, 세탁이 용이한 기능성 페브릭 소재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관리가 간편하다. 또 식사 후 분리해 세척이 용이하도록 2중 구조 트레이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미끄럼방지 바와 5점식 안전벨트를 채용했다.

posted by 신 두영
  • 696 Views

Comments are closed.